본문 바로가기

BOOK/저자강연

유튜브 크레에이터 허팝님, 당신을 응원합니다♡

석 달 전 우연히 유튜브를 검색하다가 재미난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제가 짱구를 정말 좋아하는데 에피소드 중에서 술취한 짱구 아빠가 주방에서 요상한 음식을 만들어 먹는 장면이 있어요. 정말 맨 정신으로는 도저히 먹을 순 없지만 어떤 맛일까 궁금하긴 했는데 그걸 직접 따라하는 사람이 있는 걸 보고 호기심에 보게 되었습니다. 그 때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죠.

호기심 가득한 천진 난만한 모습, 정감가는 부산 사투리, 실패해도 굴하지 않고 항상 웃는 모습,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아이디어! 그는 바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님 입니다!

 

5분 ~ 10분 정도 짧은 영상이지만 그 영상을 만들기 위해 들인 노력과 정성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진심으로 좋아해서 하고 있는 그의 열정을 매일 영상으로 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험 이야기 말고는 그에 대해 알 수 있는 게 없어서 아쉬워할 무렵, 허팝 일기채널을 만들어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에 감동 받았답니다!!

사실 매일 영상 하나씩 업데이트 하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닌데 이젠 매일 2개씩, 그의 일상과 그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팬 입장에서는 그와 더욱 가까워진 기분이 듭니다.

특히 20대 아르바이트 이야기를 들으면서 그를 더욱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에 허팝 연구소 팬카페에 글을 남겼더니 허팝님이 읽고 댓글을 남겨주셨더라고요!

소원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허팝님과 마주 앉아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그런 날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 현재 6월과 8월쯔음 일정이 잡혀있지요! 고맙습니다, 허팝님!

저도 술 잘 안마시는데 유일하게 마시는 술이 버니니, 와인, 막걸리! 허팝님 냉장고 버니니를 보며 기뻐했어요!!

그리고 저도 마늘 진짜 좋아하는데 허팝님도 마늘을 좋아하다니!!

과일을 좋아하는 우리 허팝님. 그외에 육포, 콜라, 고구마 피자, 프레첼 달고 짭쪼롬 한 걸 좋아하나봐요^^

풍선 1,000개 터뜨리기 실험. 그러나 소음으로 인해 중단ㅠㅠ

이 사진 넘 귀엽죠?!  ( 사진 중앙에 발바닥이 포인트 ) 완전 애기 애기해  

앞으로도 허팝님 응원할게요~ 지금 순수한 그 모습, 끝까지 변치 않길 바라요